본문 바로가기

TBA Introduce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안내

시상소개

Home > 시상안내 > 시상소개

고객가치 실현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주목하는 브랜드어워드

TRUST BRAND AWARDS

사회환경의 변화, 소비시장의 변화, 생활방식의 변화를 겪으며
우리는 새로운 일상(New normal)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기업도 고객들의 심리·행동의 변화에 따라 패러다임의 전환이 필요해졌습니다.
즉, 기존과는 다른 사회적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의 확산이라는 변화에 대응해
우리 브랜드만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도전이 무엇보다 중요해진 것입니다.

이에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는
기술 혁신 및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사회적 가치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추구하고,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는 기업을 발굴하고 선정하고자 합니다.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지속가능한 미래가치를 추구하는 대한민국 리딩 브랜드,
이제 그 품격을 직접 확인하십시오.

기대효과

Home > 시상안내 > 기대효과

  • TRUST BRAND
    객관적인 신뢰도 평가

  • 공신력 확보 및 브랜드 가치 증대를 위한 100% 공적 심사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한 공정하고 객관적인 신뢰도 평가가 이루어집니다.
  • TRUST BRAND
    브랜드 가치상승

  • 저명한 언론매체를 통한 보도기사로 홍보효과를 극대화합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상승 시킬 수 있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 TRUST BRAND
    소비자의 구매동기강화

  • 시상식을 통해 브랜드 신뢰를 구축하고 소비자들의 구매동기를 강화시킵니다.
    이로 인해 소비 형태에 긍정적 영향을 미치는 선순환 구조가 형성됩니다.
  • TRUST BRAND
    기업 경쟁력 향상

  • 신뢰 브랜드의 부가가치 경쟁력을 확인하고 향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시상개요

Home > 시상안내 > 시상개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TRUST BRAND AWARDS

  • 주최
  • :
  • 주간동아, 한국금융경제신문
  • 후원
  • :
  • 동아일보, 여성동아
  • 주관
  • :
  • 한국미디어마케팅그룹,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운영사무국
  • 일정
  • :
  • 신청서접수 : 2024년 3월 9일 ~ 4월 12일
    심사위원상 심사 : 상시진행
    조사집계 / 결과발표 : 심사 이후 개별 통보
  • 시상식
  • :
  • 2024년 6월 중 *수상업체에 한해 개별 통지 예정
  • 응모분야
  • :
  • 부문별 대상 - 기업,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심사위원상 - 친환경브랜드, 명품브랜드, 웰빙브랜드, 고객만족브랜드, 글로벌브랜드, 서비스혁신브랜드
  • 응모방법
  • :
  • 1. 참가신청서 1부 (팩스 또는 이메일 접수)
    2. 공적서 1부 (이메일 접수)
    3. 인쇄자료 및 사진 등 증빙 자료 (이메일 접수)
    4. 후보 브랜드 CI / BI (광고용 AI확장자 파일)

수상브랜드특전

Home > 시상안내 > 수상브랜드특전

TBA 시상식

2023년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수상사와 함께한 현장 이미지입니다.

시상식사진1

이전

다음

  • 시상식사진1
  • 시상식사진2
  • 시상식사진3
  • 시상식사진4
  • 시상식사진5
  • 시상식사진6
  • 시상식사진7
  • 시상식사진8
  • 시상식사진9
  • 시상식사진10

TBA 상장,수상특전

소비자들에게 온.오프라인으로 수상내역을 홍보할 수 있는 자료 제공
( *본 이미지들은 실물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상장

    [ 상장 ]

  • 상패증정

    [ 상패증정 ]

  • 온라인배너

    [ 온라인배너 제공 ]

TBA 동아일보 신문특집기사 및 연합광고

동아일보 섹션을 통하여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수상 기업, 단체의 특집 기사 및 연합광고를 게재 하여 위상을 널리 알립니다.
( *본 이미지들은 실물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동아일보

TBA 주간동아 오프라인 특집기사

주간동아는 시대의 흐름을 명쾌하게 분석하고 진단하며, 깊이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시사주간지입니다.
( *본 이미지들은 실물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주간동아 표지
  • 주간동아 내지

TBA 여성동아 오프라인 특집기사

여성동아는 20대부터 60대의 여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의 여성을 독자층으로 삼으며,국내 최다 발행 부수와 최다 판매 부수,
최다 정기 구독자 등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본 이미지들은 실물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여성동아 표지
  • 여성동아 내지

TBA 온라인보도

포털사이트를 통해 키워드 기사 노출

  • STEP 1

    언론매체를 통해
    홍보사항, 주요상품
    온라인 배포

  • STEP 2

    언론매체 배포를
    기본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으로 노출

  • STEP 3

    콘텐츠가공을 통해
    광고가 아닌 기사로
    설득력을 높임

  • STEP 4

    고객이 직접
    키워드 검색을 통해
    관련기사 접함

네이버광고 현황

엠블럼

Home > 시상안내 > 엠블럼

엠블럼 의미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의 엠블럼은 소비자와 기업이 서로를 마주보며 악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기업 상호간의 믿음과 신뢰를 구현하였습니다.

기본형 엠블럼 소비자와 기업의 결속력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와 기업의 믿음이 일방적이 아닌, 상호간의 진심이 마주할 때 결속력을 가지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형 엠블럼 최고 브랜드의 권위와 명예

권위와 명예를 상징하는 왕관을 그려 가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제공 엠블럼

엠블럼

*실제 제공되는 엠블럼은 디자인이 상이합니다.

수상브랜드 바로가기 문의하기 주최후원사 상단으로